본문 바로가기
창업 사업

제네시스 박

by 1732 2022. 1. 2.

 

 

채널 제네시스박 - YouTube

 

채널 제네시스박

부동산과 세금, 그리고 글쓰기를 좋아합니다. (드리는 말씀) • 저는 세무사가 아닙니다. 부동산과 세금을 좋아하는 평범한 개인입니다. 다만, 여러분이 세무사와 상담 전 꼭 알아야 할 '세무 정

www.youtube.com

 

※ 저는 전문가도 세무사도 아닙니다. 그저 부동산과 세금을 좋아하는 개인으로, 제가 아는 지식을 공유하고 싶을 뿐입니다 ^^ 재정학에서는 선거철이 가까워질수록 중간 성향의 유권자를 위한 정책이 많이 나온다는 이론이 있는데요, 그게 바로 '중위투표자의 정리' 입니다. 본인 지지층도 중요하지만 결국엔 중도층을 설득해야 더 유리한 상황을 만들 수 있기에 그렇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선거철에 잠깐 나오는 이런 내용에 대해 흔들릴 것이 아니라, 평소 정책은 물론 당사자의 말과 행동을 보고 판단해야 할 것입니다. 부동산 절세뿐만 아니라 재정학 이론까지 설명드리는 내용, 함께 보시죠. ※ 저는 전문가도 세무사도 아닙니다. 그저 부동산과 세금을 좋아하는 개인으로, 제가 아는 지식을 공유하고 싶을 뿐입니다 ^^ 재정학에서는 선거철이 가까워질수록 중간 성향의 유권자를 위한 정책이 많이 나온다는 이론이 있는데요, 그게 바로 '중위투표자의 정리' 입니다. 본인 지지층도 중요하지만 결국엔 중도층을 설득해야 더 유리한 상황을 만들 수 있기에 그렇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선거철에 잠깐 나오는 이런 내용에 대해 흔들릴 것이 아니라, 평소 정책은 물론 당사자의 말과 행동을 보고 판단해야 할 것입니다. 부동산 절세뿐만 아니라 재정학 이론까지 설명드리는 내용, 함께 보시죠.

 

 

자세할 설명, 진심이 느껴지는 좋은 정보을 얻을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