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북리뷰

나는 스무살에 백만장자가 되었다, 프레이져 도허티

by 1732 2022. 2. 9.

 

 

 

프레이저도허티

 

 

 

우리나라에서 도허티 *

토트넘 선수 생각나네요 ㅎ

 

이 친구가 한국에서태어났다면....

고등학교 자퇴하고 잼만든다 

부모님이 허락하실까??

 

보통 멘탈인 친구가 아니면

이런 생각을 하기는ㄴㄴㄴㄴ

어렵지 싶다

 

 

 

 

신념

 

행복한 사람의 모습모두 비슷하고

불행한 사람의 이유는 다양한다는 말처럼

 

성공한 사람

행복한 사람의 모습은 한결같다

 

확실한 신념

 

이런 신념을 14살 아이가 갖고 

꾸준히 전진한다는게 대단

 

 

주변사람들의 기준에 맞춰 사느라

자신의 삶에 만족하지 못하는 아버지를 보면서, 

나는 내 마음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내가 좋아하는 일에 모든 열정을 쏟으라고 다짐했다 

 

 

 

창업

 

 

자신의 모든 것을 잃을 각오가 있으면

잃는다 해도 

전혀 후회가 없다면

 

주위사람들의 냉랭함을 결딜수 있다면

그때 창업해라

 

 

 

슈퍼팁자료

 

 

Home - Springwise

 

Home - Springwise

Springwise delivers globally curated daily innovative ideas that matter - driving positive and sustainable change, across all sectors.

www.springwise.com

 

PSFK is the home of what’s next in Retail and CX

 

PSFK - the future of retail

PSFK helps brands and retailers build tomorrow's customer experiences through custom research, trend reports, syndicated research, consulting and workshops.

www.psfk.com

 

 

추천도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