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hos Pathos Logos
Ethos - 이토스 명성, 호감 60%
Pathos- 파토스, 감정 30%
Logos - 로고스, 논리, 10%
TPO
Time
Place
Ocassion
퍼주고 망한 장사는 없다
최고의 전략은 고객들에게 본전을 뽑았다는 생각을 들게 하는 것이다
서비스에 감동한 고객은 새로운 고객을 만들어 이에 보답 할 것이다
26% 단골 고객이 그 회사 수익의
84%를 올려 준다
같은 방법을 반복하면서 다른 결과를 기대하는 사람은
정신병자이다
이는 신규 고객 확보보다 단골고객을
만드는 것이 이윤 창출에 더 중요하다
이제 더 이상 만날 일이 없을 것이라고
여겨지는 순간 그럴 때가 곧 또 다른 시작이다
'북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지개 원리, 차동엽 (0) | 2022.04.06 |
---|---|
자존감 수업, 윤홍균 (0) | 2022.03.25 |
익숙한 것과의 결별, 구본형 (0) | 2022.03.22 |
나는 이렇게 될 것이다 , 구본형 (0) | 2022.03.20 |
굿바이 게으름, 문요한 (0) | 2022.03.1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