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북리뷰

끌리는 사람은 1%가 다르다 , 이민규

by 1732 2022. 3. 24.

 

Ethos Pathos Logos

 

Ethos - 이토스 명성, 호감 60% 

Pathos- 파토스,     감정   30% 

Logos - 로고스, 논리,      10%

 

 

 

TPO

 

Time 

Place

Ocassion

 

 

 

 

퍼주고 망한 장사는 없다

 

 

최고의 전략은 고객들에게 본전을 뽑았다는 생각을 들게 하는 것이다 

 

서비스에 감동한 고객은 새로운 고객을 만들어 이에 보답 할 것이다 

 

 

26% 단골 고객이 그 회사 수익의 

84%를 올려 준다 

 

 

 

 

 

 

같은 방법을 반복하면서 다른 결과를 기대하는 사람은
정신병자이다 

 

 

 

이는 신규 고객 확보보다 단골고객을

 

만드는 것이 이윤 창출에 더 중요하다

 

이제 더 이상 만날 일이 없을 것이라고

 

여겨지는 순간 그럴 때가 곧 또 다른 시작이다 

 

 

'북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지개 원리, 차동엽  (0) 2022.04.06
자존감 수업, 윤홍균  (0) 2022.03.25
익숙한 것과의 결별, 구본형  (0) 2022.03.22
나는 이렇게 될 것이다 , 구본형  (0) 2022.03.20
굿바이 게으름, 문요한  (0) 2022.03.19

댓글